Untitled Document
 
 
 
HOME > 회사소개 > CEO 인사말  
     
   
     
 

  다빛은 꼭 필요하고 없어서는 아니 되는 생명의 빛, 광명의 빛, 희망의 빛을 온 인류 사회의 모든 곳에 두루 다 골고루 비추어지게 하는 역할을 한다는 다빛의 생각에 따라 인류사회 복지건설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여 제공함으로서 번영된 미래를 기약하고자 합니다.

  건설사업은 매우 복잡다단한 과정을 걸치어야만 마침내 아름다운 문명의꽃인 건설이 완성되게 됩니다. 저희 다빛은 기획ㆍ 타당성분석ㆍ설계ㆍ시공ㆍ 유지관리등 건설사업의 모든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Total Service System을구축하여, 가격과 품질 뿐만 아니라 고객의 최고 미래가치 창출을 위한 경쟁력 우위와 기능성과 예술성이 조화를 이룬 아름다운 국토를 건설하는데  저희 다빛의 임직원 모두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정보화 시대의 디지털 건설과 안락하고 건강한 삶의 구현인 웰빙 건설에 선두주자가  되고자  합니다. 그리고 친환경적이고 지역경제의 활력소 역할 및 주변과 조화롭고 시대적 기능에 맞는 차별화된 랜드마크적인 건설과 더불어 주민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 배치를 통해 이웃과 함께 호흡하는 공동체적이고  생동하는 건설문화 창달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고객이 맡겨주신 어떠한 프로젝트라도 혼과 정성을 다하여 수행함으로서 고객의 보은에 답례하고자 하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애정으로 지도하여 주시고 눈여겨보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우    경    섭